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세계인터내셔날, 伊 최고급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창립 때부터 가죽 장인이 최고급 소재를 사용
최고 품질 유지하기 위해 소량 생산 원칙
전세계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동에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 伊 최고급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 론칭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8일 이탈리아 최고급 명품 브랜드 '폰타나 밀라노 1915'를 론칭하고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폰타나 밀라노 1915는 1915년 귀도 파에라치가 설립한 피렌체의 수공예 가죽 제품 회사에서 출발한 핸드백 브랜드다. 창업 초기부터 30명의 장인들이 아틀리에에서 가죽 제품을 제작했으며, 그 자손들이 대를 이어 장인정신을 이어오고 있다.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손잡이의 바느질, 버클 장식을 다는 것까지 모든 공정을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소량 생산을 원칙으로 한다. 오직 품질로 승부하고자 브랜드 로고도 크게 노출하지 않는다.

대표 제품은 에이 백으로, 오랜 시간 동안 사랑 받고 있는 폰타나 밀라노 1915의 첫 번째 작품이다. 도시생활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에이 백은 직선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클래식 라인을 모던하게 변형시킨 툼 툼, 여성스럽고 컴팩트한 모양의 미모사, 비즈니스 우먼을 위해 실용성을 더한 비지 데이 등의 라인이 있다.
현재 회사는 창업주의 손자인 미켈레 마사와 카를로 마사가 경영을 책임지고 있으며, 손녀인 실비아 마사가 크리에이티브 비주얼 팀을 이끌고 있다.

폰타나 밀라노 1915는 이탈리아에서 가족사업으로 시작한 많은 명품 브랜드들이 대기업에 인수된 것과 달리 품질과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바탕으로 100년 넘게 가족 경영을 하고 있다.

폰타나 밀라노 1915 청담점은 이탈리아 밀라노에 이은 전 세계 2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실비아 마사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밀라노와 동일한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매장에는 유명 디자이너의 가구, 조명, 벽화가 가방과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실비아 마사가 이끄는 실비아 마사 스튜디오에서 디자인 한 가구들이 매장에 놓여졌으며, 세계적 일러스트레이터인 샬롯 맨의 벽화, 제품 디자이너 야코포 포지니의 샹들리에, 산업 디자이너 톰 딕슨의 윙백 체어, 유명 디자이너 사리넨의 테이블과 푸프(두꺼운 쿠션),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르나제티의 서랍장 등을 볼 수 있다.특히, 실비아 마사는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한국적 색채를 더하기 위해 우리 나라의 유명 가구 디자이너 서정화 교수의 스툴을 직접 선택해 매장에 비치했다.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완성된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주문 제작도 진행한다. 고객이 직접 가죽과 장식을 선택해 제작을 주문하면 이탈리아에서 4달~6달 제작 과정을 거쳐 고객에게 전달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