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수석문화재단, 장학생 13명 선발…장학증서 수여

최종수정 2016.09.07 14:40 기사입력 2016.09.07 14:40

댓글쓰기

수석문화재단 2016학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장학생들과 재단 임원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좌측 두번째부터 동아제약 이원희 사장, 동아쏘시오홀딩스 박찬일 사장, 수석문화재단 고인경 이사, 민건식 이사, 동아쏘시오그룹 강신호 회장, 수석문화재단 이춘식 이사,  최종고 이사, 백광현 감사, 동아에스티 강수형 사장.

수석문화재단 2016학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에 참석한 장학생들과 재단 임원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줄 좌측 두번째부터 동아제약 이원희 사장, 동아쏘시오홀딩스 박찬일 사장, 수석문화재단 고인경 이사, 민건식 이사, 동아쏘시오그룹 강신호 회장, 수석문화재단 이춘식 이사, 최종고 이사, 백광현 감사, 동아에스티 강수형 사장.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수석문화재단은 7일 동아에스티 본사 대강당에서 '2016학년도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회장, 박찬일 동아쏘시오홀딩스 사장, 강수형 동아에스티 사장, 이원희 동아제약 사장 등 재단 임원들이 참석해 올해 선발된 장학생 13명(대학(원)생 8명, 고등학생 5명)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격려했다.
강신호 동아쏘시오그룹 회장은 수여식에서 "요즘은 한 사람의 인재가 나오면 하나의 산업이 잘되고 수만 명의 일자리가 생기는 시대"라며 "오늘 참석한 여러분은 우리의 미래이자 나라의 희망으로 자신은 물론 사회와 국가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석문화재단은 매년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타의 모범이 되는 고등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학교장과 이사회의 추천을 받아 장학생을 선발해오고 있다. 1987년 출범한 이래 30년간 1,644명에게 25억7000만 원의 장학금을 지원하며 타인을 위해 일할 줄 아는 책임감 있는 인재의 발굴과 육성에 힘쓰고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