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 렌터카 방송 사상 최고 기록"
[아시아경제 김혜민 기자] SK네트웍스의 렌터카 사업브랜드 SK렌터카가 홈쇼핑을 장기렌터카 판매 채널로 십분 활용하고 있다. 최근에는 업계 최초로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 생방송을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성원에 힘입어 SK렌터카는 오는 28일 GS홈쇼핑에서 다시 한 번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아반떼, 싼타페, 제네시스 등 인기차종을 올해 최저 렌탈금액으로 선보인다. 상담고객 전원에서 단기렌터카·엔진오일 할인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SM6 1대와 신세계 상품권 등 경품도 증정하기로 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회당 1만5000 규모의 상담콜은 홈쇼핑 렌터카 방송 사상 최고의 기록으로 SK장기렌터카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남다름을 나타내주는 증거"라며 "잠재고객들의 관심이 실제 장기렌터카 계약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맞춤형 컨설팅 강화와 고객 서비스 향상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혜민 기자 hmeeng@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3000원 샤넬밤'도 품절대란…다이소 "다음 대박템...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