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트레비,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손잡고 한정판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롯데칠성음료의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와 손잡고 한정판 패키지를 17일 출시했다.

2007년 출시한 트레비가 패션 브랜드와 처음으로 호흡을 맞춰 선보이는 한정판 제품 및 이벤트로, 오아이오아이만의 디자인 감성을 제품에 접목해 트레비의 차별화된 가치와 트렌디함을 전달하고 주 타깃인 젊은 여성소비자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한정판 패키지는 오아이오아이 브랜드의 정예슬 디자이너가 직접 제작에 참여했으며, 트레비 라임 및 레몬의 제품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색상과 과일 이미지, 줄무늬 패턴 등을 활용해 재치 있고 독특하게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트레비 한정판 패키지를 이날부터 온라인 오픈마켓 11번가에서만 단독 판매한다. 패키지는 트레비 라임, 레몬 500ml 페트 제품 각 5개씩 총 10개와 에코백 1개로 구성돼 있으며, 배송비를 포함해 1만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인증샷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날부터 9월6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트레비 한정판 제품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좋아요' 수가 많은 인증샷 순으로 오아이오아이 의상(5명), 소품(10명), 파우치(50명)를 포함해 트레비 기프티콘(30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13일에 해당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공지할 계획이다.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홍대에 위치한 오아이오아이 매장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및 현장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올린 방문객을 대상으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오아이오아이 소품, 파우치, 트레비 한정판 제품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힙플힙템] 입지 않고 메는 ‘패딩백’…11만개 판 그녀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국내이슈

  • 100m트랙이 런웨이도 아닌데…화장·옷 때문에 난리난 중국 국대女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해외이슈

  • [포토] '다시 일상으로'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