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마트, 파스퇴르 손잡고 '귀한 산양분유' 리뉴얼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유산균 신규 추가하고 가격은 '1캔 3만원' 유지

귀한 산양유아식(리뉴얼 전후)

귀한 산양유아식(리뉴얼 전후)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마트가 롯데푸드 파스퇴르와 손잡고 선보였던 '귀한 산양분유'를 리뉴얼해 출시한다. 기존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영유아의 면역성 강화를 위한 유산균을 신규로 추가했다.

롯데마트는 이달 18일부터 '귀한 산양분유'를 새롭게 구성한 '내 소중한 아기를 위한 귀한 산양분유'로 재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재출시를 통해 영유아의 장내 환경 개선과 면역성 강화를 위해 유산균 2종을 신규로 추가해 총 4가지의 유산균을 함유했다. 가격은 리뉴얼 전의 1캔 3만원을 유지했다.
'귀한 산양분유'는 지난 2014년 6월 롯데그룹 내 제조사인 롯데푸드 파스퇴르와 손잡고 일반 브랜드 대비 반값 수준의 가격으로 첫 선을 보였던 제품이다. 출시 당시부터 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귀한 산양분유' 출시 이후 롯데마트에서의 누적 판매량은 올해 7월 기준(26개월 간, 1~3단계 합산) 13만2000캔에 달한다. 산양분유 카테고리 내 판매량 1위다.

롯데마트 측은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올해 5월 구로점에 첫 선을 보인 영유아 특화 전문점 '로로테테(LOLOTETE)'의 조기 안착에 힘을 싣는다는 전략이다. 롯데마트는 지난해 12월, 제3세대 대형마트인 양덕점을 오픈하며 특화 전문점 개발에 적극 나선 바 있다. 현재까지 인테리어 전문점인 룸바이홈(ROOM X HOME), 패션잡화전문점인 잇스트리트(It.Street) 등 상품 구색 및 전문성을 확충한 14개의 특화 전문점 및 브랜드를 운영 중이다.

로로떼떼 역시 기저귀, 분유, 수유용품 등 아기 용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분유 뿐 아니라 기능성 음료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실제로 8월 중엔 쓴 맛으로 인해 어린이들이 섭취하기 꺼려하는 한방 약재를 먹기 쉽게 첨가한 '파파주스'도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마트는 '귀한 산양분유'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31일까지 '귀한 산양이유식(3단계)'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