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8강 길 연 후배 포옹한 이천수 “경기 끝나고 힘들텐데 달려와줘 고맙습니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천수 손흥민 /사진=이천수 인스타그램

이천수 손흥민 /사진=이천수 인스타그램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재 인턴기자] 방송인으로 변신한 전 축구선수 이천수가 후배들을 자랑스러워하는 글을 남겼다.

이천수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우올림픽 8강 진출. 자랑스러운 후배들. 후배님들이 자랑스럽다. 어려운 환경 상황에서도 항상 최선을 다하고 승리를 만드는 모습을 보니 다시 한 번 축구를 회상하게 만들었다"는 글을 남겼다.
이천수는 특히 후배들에게 감동을 받은 내용을 언급했다. 그는 "경기가 끝나고 힘든 상황에서도 선배에게 달려와 주는 후배님들, 고맙고 감동이었습니다. 우리 리우에서 일 한 번 냅시다. 사랑합니다. 여러분들도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천수는 브라질 현장에서 진행 중인 '슛포러브, 리우, 천수가 간다' 동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동영상에는 이날 오전 멕시코와의 경기가 끝난 직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멕시코를 1-0으로 꺾고 8강 티켓을 쥔 감격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듯하다.
경기가 끝나고 그라운드를 걸어오던 태극전사들은 관중석에 있는 이천수를 발견했다. 손흥민은 환하게 웃으며 이천수를 향해 뛰어왔고, 이천수는 그런 손흥민을 격하게 포옹하며 격려했다.

선수들 모두 달려 나와서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천수는 "모두들 잘했어"라고 대견함을 표시했고, 손흥민은 이천수에게 "8강전 오세요?"라고 물었다. 이에 이천수는 "응 간다. 화이팅"이라며 후배들을 격려했다.



김민재 인턴기자 mjlovely@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