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하이트진로, 전주 명물 '2016 하이트 가맥축제' 성료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당일 생산된 하이트를 목으로 마시다
하이트진로, 전주 명물 '2016 하이트 가맥축제' 성료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하이트진로는 '오늘 만든 맥주를 오늘 목으로 마신다'를 테마로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전주에서 진행한 '2016 하이트 가맥축제'가 성황리에 마쳤다고 8일 밝혔다.

하이트는 전주공장 인근의 가게에서 하이트를 간단한 안주와 함께 저렴하게 즐긴 것에서 유래된 '가맥(가게맥주)'과의 특별한 인연으로 가맥축제를 후원했으며, 이를 통해 넘어가는 맛이 좋은 '원샷엔 하이트'의 시원함과 가맥의 특별한 감성을 참가자들에게 선물했다.
특히, 개막식으로 전주공장에서 당일 생산한 하이트를 실은 초대형 조이캡 차량이 축제현장에 도착해 가장 신선한 하이트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하는 '가장 신선한 맥주' 퍼포먼스가 진행됐다. 축제 참가자들은 오늘 만든 맥주를 다 함께 원샷하며 목으로 마시는 하이트를 시원하게 즐겼다.

참가자들은 "이번 가맥축제를 통해 전주 가맥의 유래에 하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반가웠다. 국내 유일 가장 신선한 맥주를 특별한 안주와 함께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가맥축제 덕분에 시원한 여름밤을 보냈다"며, "원샷하기 좋은 하이트와 전주만의 맥주문화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즐겁다" 등의 다양한 소감을 전했다.

하이트는 축제 기간동안 당일 생산한 맥주를 바로 축제현장으로 배송했으며, 축제장에 마련된 ‘맥주연못’에 얼음과 함께 보관해 차갑고 신선한 하이트를 황태, 갑오징어 등 전주 내 12곳의 유명 가맥집의 안주와 함께 저렴하게 마실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축제 현장 곳곳에서 '하이트 원샷 서핑' ‘하이트 얼음 볼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목으로 마시는 '원샷엔 하이트'를 알렸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