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모비', 모바일 인디게임'땅파기 광물을 찾아서' 스페셜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7.27 16:34 기사입력 2016.07.27 16:34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 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모바일 인디게임‘땅파기 광물을 찾아서’로 ‘2일 출석체크’,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클릭’, ‘5분 플레이’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보석 400개를 증정한다.

토토스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땅파기 광물을 찾아서’는 땅파기 게임의 기본인 땅 파는 재미를 충실히 살린 모바일 인디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구 옆을 지나가다 지구의 핵을 파괴하려는 몬스터들로 인해 우주선이 고장 나면서 지구에 추락하게 된 주인공이 땅을 파서 광물을 획득하고 우주선을 수리하여 다시 고향별로 돌아가기 위한 고군분투기를 담고 있다. 주인공은 설치한 굴착기로 광물을 캐어 드릴, 산소통, 압력 방어구 등을 제작 및 조합할 수 있으며,방해하는 몬스터를 잡아 노동을 시켜 번 돈으로 우주선을 수리할 수 있다.

참신한 기획과 독특한 설정으로 주목받는 ‘땅파기 광물을 찾아서’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