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전국 폭염주의보에…UV차단 유아동제품 매출 전년비 37%↑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모자·썬블록 등도 덩달아 매출 신장
전국 폭염주의보에…UV차단 유아동제품 매출 전년비 37%↑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 바캉스 시즌과 맞물린 전국 폭염주의보 발효에 자외선(UV) 지수가 높아지며 이를 차단할 수 있는 유아동 제품의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22일 롯데닷컴(www.lotte.com)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7월14일~20일)간 유·아동 자외선 차단 제품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다. 특히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해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UV차단 모자 플랩캡은 전년 동기대비 50%, UV차단 썬블록 제품은 31%, 영·유아용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는 23% 매출 신장했다. 한 달 가량 빠르게 시작된 불볕더위와 폭염과 함께 찾아온 강한 자외선이 원인인 것으로 회사측은 분석했다.
이에 롯데닷컴은 오는 31일까지 유아동 자외선 차단 선글라스, 래쉬가드, 썬블록 제품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바캉스 용품을 한데 모아 ‘여름을 부탁해’ 행사를 진행한다.

장귀순 롯데닷컴 유아동용품 담당 상품기획자(MD)는 “유아동의 경우 피부가 예민하고 자외선에 취약해 유아동 UV차단 제품의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예측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