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한샘, 키친바흐 구매시 '키친케어서비스' 무료 제공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한샘, 키친바흐 구매시 '키친케어서비스' 무료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한샘 (대표 최양하)은 키친바흐(Kitchen Bach) 및 기기 패키지(후드, 쿡탑, 싱크볼, 수전) 1,0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부엌기기와 욕실을 점검 및 청소해주는 '한샘 프리미엄 키친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문제가 발생할 때 요청하는 사후서비스(A/S, After Service) 개념이 아닌 사전서비스(B/S, Before Service)로 운영되는 점이 특징이다. 고객만족도 상위 평가를 받은 우수 서비스기사가 부엌가구 설치 100일 이후 고객의 집을 미리 방문하여, 설치 상태 점검 및 청소서비스를 제공한다.
후드, 쿡탑, 수전 등의 부엌기기의 작동상태와 배수구, 경첩 등 제품 설치상태를 점검하고 문제가 있는 부품을 교체해 주는 것은 물론, 스팀기와 연무기를 활용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케어서비스를 해준다. 더불어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등 옵션기기의 사용 방법과 대리석 상판 등 부엌가구 전반에 대한 관리방법을 설명한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불편으로 A/S가 접수되고, 서비스기사가 방문해 처리하는 것이 기존의 방식이었다면, 프리미엄 키친케어서비스는 불편사항이 발생하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하는 새로운 방식의 고객감동 서비스다"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 100%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출시된 한샘의 부엌가구 키친바흐는 월 1000세트 이상 판매되는 등 한국을 대표하는 프리미엄브랜드로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인의 특성에 맞는 디자인과 기능을 제품에 접목해 한샘의 디자인 철학인 '동서양을 넘어선 디자인(DBEW : Design Beyond East and West)' 정신을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