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구례군, 안전한 국내산 친환경 먹거리 확대한다

최종수정 2016.07.15 15:56 기사입력 2016.07.15 15:56

댓글쓰기

"아이쿱생협·(주)엔에스쇼핑·농식품상생협력추진본부 친환경농식품 판매 촉진 협약식 가져"

구례군, 안전한 국내산 친환경 먹거리 확대한다


[아시아경제 이진택 기자]구례군은 지난 14일 구례자연드림파크에서 아이쿱생협사업연합회(회장 오미예, 이하 아이쿱생협)와 (주)엔에스쇼핑, 농식품상생협력추진본부(이하 상생본부)가 국내산 친환경농식품 판매 촉진을 위한 상생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아이쿱생협, (주)엔에스쇼핑, 상생본부간 각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국내산 친환경 농식품 판매촉진을 위한 유기적인 업무협조체계 구축과 협력을 위해 추진하였다.

협약 내용으로는 안전한 국내산 친환경농산물의 재배 및 식품제조, 친환경 농식품의 판매와 GAP 인증 컨설팅 지원, 정보공유 및 홍보 등의 부문에서 상호 협력해나간다는 계획이다.

오미예 회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아이쿱생협이 태동하면서부터 시작된 기본가치를 변함없이 이어가면서 안전한 먹거리를 조합원뿐만 아니라 전 국민을 대상으로 확대 공급함으로써 친환경 먹거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진택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