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바캉스에서 하는 다양한 수분 충전 방법

최종수정 2016.07.15 15:15 기사입력 2016.07.15 15:15

댓글쓰기

수분충전아이템

수분충전아이템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이 시작되면서 여행지 필수 아이템을 구비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자외선으로 손상 받는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 줄 수분클렌징, 헤어 케어 제품 등 한발 빠른 바캉스 준비로 센스는 물론 스타일리시한 면모까지 갖춘 수분 충전 아이템을 알아봤다.

뜨거운 여름 햇빛 아래에 있다보면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다. 이때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는 저자극 수분 클렌징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센카 퍼펙트 휩 N’은 고보습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성분 배합으로 세안 후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으로 푸석거리고 탄력을 잃기 쉬운 모발에는 ‘츠바키 엑스트라 모이스트 샴푸와 컨디셔너’로 무발에 수분막을 씌어 자외선을 차단해 볼 수 있다. 츠바키만가 선보이는 ‘츠바키 코지S’로 모발과 두피를 동시에 더블 케어해 탄력 넘치는 모발을 유지할 수 있다.

보다 간편하게 수분 충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이너뷰티도 있다. 판도라뷰티 by 뉴트리 ’에버 콜라겐 유브이 케어’는 주름과 수분 보습, 탄력을 동시 케어 하는 기능성 케어 콜라겐 이너뷰티다. 개별 인정형 소재를 사용한 건강 기능 식품으로 자외선이 강한 계절에 피부를 보호해주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건조한 몸에는 미네랄 워터를 마시는 것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건강한 여름 나기를 위해서는 내 몸의 ’물’을 잘 다스려야 한다. 네이키드 워터는 약알칼리성 생수로 나쁜 식습관과 일상적 스트레스로 산성화된 몸의 밸런스를 맞추는데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더운 여름, 다양한 음료를 즐기게 되는데, 맥주와 탄산 음료 보다는 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