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AD]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본죽&비빔밥카페, ‘비빔밥 세트 메뉴’ 선보여…미니 선풍기 증정

최종수정 2016.07.15 09:20 기사입력 2016.07.15 09:20

댓글쓰기

본죽&비빔밥카페, ‘비빔밥 세트 메뉴’ 선보여…미니 선풍기 증정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본아이에프에서 운영하는 본죽&비빔밥카페가 무더위로 지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살리기 위한 ‘비빔밥 세트 메뉴’를 15일 선보였다.

2인 메뉴로 구성된 비빔밥 세트 메뉴에는 여름 한정 메뉴로 선보인 새콤하고 아삭한 맛의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을 비롯해 매콤한 맛이 일품인 매콤낙지비빔밥, 쫄깃한 식감이 돋보이는 감자찐만두가 함께 포함됐다. 가격은 2만1500원이다.

본죽&비빔밥카페는 지난 5월 말 선보인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이 제철 식재료인 열무를 활용해 올 여름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자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입맛을 살리는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

또한 본죽&비빔밥카페는 ‘맥적구이열무비빔밥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USB 미니 선풍기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볼펜 크기의 USB 미니 선풍기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핸드폰으로도 바로 연결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돼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세트 당 미니 선풍기 1개씩 증정된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여름 한정 메뉴로 선보인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은 하루 평균 약 800개씩 팔리며, 출시 한 달 만에 약 2만여개가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무더위에 입맛을 잃은 많은 분들이 맥적구이열무비빔밥을 비롯해 입맛을 살려주는 본죽&비빔밥카페의 다양한 메뉴도 즐기고, 시원한 선물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