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롯데네슬레코리아, ‘모닝키스 보내기’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3500명에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기프티엘 증정
롯데네슬레코리아, ‘모닝키스 보내기’ 이벤트 실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의 신규 티비 씨에프(TV CF) ‘모닝키스’편 온에어를 기념해 15일부터 내달 13일까지 ‘모닝키스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네스카페 모닝키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진행되며 모바일 접속 후 지인에게 보내고 싶은 모닝키스 메시지를 선택하고 이벤트 페이지 내 입술 그림을 터치하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카카오톡으로 당첨자와 지인 2명 모두에게 선물할 수 있는 신선한 모카 싱글컵 기프티엘(3500명)이 제공된다. 또한 슬롯머신을 돌리고 키스마크 짝을 맞추는 ‘모닝키스 맞추기’를 통해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네스카페 레드머그로 구성된 네스카페 레드박스를 1000명에게 증정한다.

이 외에도 롯데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모닝키스 마이크로사이트를 통해 ‘수지와 함께하는 모닝커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모닝키스로 마음을 전하세요’ 이벤트 페이지 내 오피스 어택 신청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무실 1곳에 네스카페 브랜드 모델 수지가 직접 찾아가 깜짝 커피타임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오는 22일부터 지마켓에서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구매자에게는 엘포인트(L.POINT)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만명에게 네스카페 레드머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간단한 참여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모닝키스와 같이 신선하고 깔끔한 맛의 커피 한잔과 함께 하루를 힘차게 시작하게 하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며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만의 ‘깔끔한 맛’을 알리고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