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모비', 모바일 캐주얼MMORPG '데빌맥스' 사전예약 쿠폰 추가

최종수정 2016.07.08 16:20 기사입력 2016.07.08 16:20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구글 플레이 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사전예약 쿠폰을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헝그리앱

헝그리앱

썝蹂몃낫湲 븘씠肄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모바일 캐주얼MMORPG ‘데빌맥스’로,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펭귄 기사’, ‘뽑기 쿠폰 2매’, ‘만능마핵 3개’, ‘금화 3만’을 지급한다.

게임 드리머가 서비스 할 예정인 ‘데빌맥스’는 네 가지 직업군의 캐릭터를 총 여덟 가지 특성으로 육성할 수 있는 ‘더블 재능 시스템’과 자신만의 강력한 악마를 앞세워 전투를 진행하는 ‘악마시스템’이 특징인MMORPG이다. 이와 동시에 SD풍의 귀여운 캐릭터, 턴제 RPG 형식의 캐주얼한 전투시스템을 담아내 MMORPG를 보다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올해 1분기 중화권에서 출시되자마자 대만, 홍콩에서 인기다운로드1위, 최고 매출 2위 등을 기록한바 있는 ‘데빌맥스’는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지난 7일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며 색다른 스타일의 MMORPG를 기대하는 게이머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