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코웨이, '카메라와 함께하는 여행' 고객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8.09.09 23:47 기사입력 2016.06.27 10:18

댓글쓰기

코웨이, '카메라와 함께하는 여행' 고객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환경가전서비스기업 코웨이는 지난 25일 경기도양평에서 더블유 클래스(W_class) 고객들을 초청해 ‘고웨이 위드 코웨이(Goway With Coway) 카메라와 함께하는 여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코웨이는 2009년부터 고객들과의 소통 활성화를 목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W_class를 운영하고 있다.
W_class는 나와 우리, 그리고 세상을 케어 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다. 그 중 나를 위한 케어를 목적으로 마련된 고객 초청 이벤트는 ‘Goway with Coway’ 라는 콘셉트로, 금년에는 ‘인생은 예술’이라는 ‘아트로드(Artroad)’를 주제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W_class 카메라와 함께하는 여행’에는 총 120 여 명이 참여했다.‘빛나는 햇살과 자연 속에서 카메라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는 주제로, 경기도 양평의 세미원 명소와 두물머리를 찾아 감성사진 촬영 강의를 듣고 출사를 경험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이승철 코웨이 고객전략팀장은 “W_class는 단순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넘어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케어한다는 책임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당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으로 고객 가치 극대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