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봉구비어, ’나이스 가이즈’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6.27 08:56 기사입력 2016.06.27 08:56

댓글쓰기

봉구비어, ’나이스 가이즈’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아늑한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의 메뉴로 차별화에 성공한 스몰비어의 원조 봉구비어가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아이언맨 3’의 감독 셰인 블랙의 신작, '나이스 가이즈'의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7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매장에 부착돼 있는 ‘나이스 가이즈’의 포스터를 촬영한 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봉구비어의 페이스북에 댓글을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봉구비어는 추첨을 통해 2인 영화 예매권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영화 '나이스 가이즈'는 1977년 정의를 위해 뭉친 다혈질 전직 파이터 ‘잭슨 힐리’(러셀 크로우)와 유리 멘탈 허당 탐정 ‘홀랜드 마치’(라이언 고슬링)의 통쾌한 코믹버디액션이다. 새로운 명콤비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나이스 가이즈는 7월7일 개봉 예정이다.

봉구비어의 관계자는 “봉구비어는 문화생활과 함께 가볍게 즐기는 건전한 음주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영화, 연극, 스포츠 등의 이벤트를 후원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이벤트와의 제휴와 후원을 통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