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 '신세계 대구라이프 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8.09.07 20:46 기사입력 2016.06.22 09:29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가 오는 12월 신세계 대구점 오픈을 앞두고 쇼핑, 교육, 교통 등 각종 혜택을 담은 지역특화카드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를 선보였다.

이 카드는 대구 지역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카드로, 대구 엑스코에 위치한 어린이 체험형 학습장 '리틀소시움' 입장 시 20%를 할인해준다. 또 삼성라이온즈 파크를 이용할 경우 올해 프로 스포츠 홈경기 프로모션을 통해 입장권을 2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교육 관련 업종 결제 시에도 5% 할인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대구 시민들의 교육비 지출이 타 도시에 비해 높은 것을 감안해 학원, 서점(온라인 포함), 학습지, 유치원, 어린이집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다른 지역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 대구라이프 삼성카드는 백화점 5% 전자할인쿠폰, 무료주차권, 신세계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에서 결제할 때도 결제일 3% 할인이 제공된다.

대중교통 및 철도(KTX 포함) 이용 시 5% 할인하고, S-OIL 주유소에서도 리터당 40원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연간 총 사용금액 500만원당 2만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신세계 대구점은 오는 12월 동대구 복합환승센터에 아쿠아리움, 테마파크, 서점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해 개점할 예정이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