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카드-SC제일銀, 두번째 제휴상품 'SC제일삼성체크카드' 출시

최종수정 2018.09.07 20:47 기사입력 2016.06.13 09:56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이 'SC제일은행삼성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SC제일은행삼성체크카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해 '캐시백(Cashback)', '포인트(Point)', '영(Young)'이라는 이름의 세 가지 카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삼성카드의 빅데이터 분석에 기반해 캐시백이나 포인트 적립을 원하는 고객들, 또는 대중교통, 이동통신, 편의점 할인 등 젊은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3종의 카드에 SC제일은행의 로고가 추가된 형태로 출시된다.

SC제일은행 전 영업점을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결제계좌는 내지갑통장, 두드림통장 등 SC제일은행 자유입출금통장으로 지정하면 된다.

체크카드 고객은 캐시백, 포인트 적립 등 카드 혜택은 물론 SC제일은행 자유입출금통장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수수료 면제와 금리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이 제휴 카드를 낸 것은 이번이 두번째다. 삼성카드와 SC제일은행은 지난 2월 공동 금융상품 개발 및 협력 마케팅에 관한 포괄 업무제휴협약을 체결한 뒤 4월 11일 첫 제휴 상품인 'SC제일은행삼성신용카드'를 출시한 바 있다.

SC제일은행은 이번 제휴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제휴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오는 12월말까지 매월 체크카드 30만원 이상 사용 고객들에게 청구 금액의 일정 부분을 SC제일은행 안팎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60리워드포인트로 제공한다.
SC제일은행 360리워드포인트와 삼성카드 보너스포인트는 양사의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1포인트 단위로 금액 제한 없이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또 해외여행이나 출장을 앞둔 고객들을 위해 전국 SC제일은행 영업점에서 제휴카드를 제시하면 환전 시 90% 우대 환율 혜택도 제공된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