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색파스타 전문점 속초 '바다정원', 할인쿠폰 행사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속초 '바다정원'

속초 '바다정원'

AD
원본보기 아이콘

물회파스타, 홍게파스타 등 이색 파스타와 베이커리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바다정원’에서 파스타 주문 시 1층 카페에서 쓸 수 있는 할인쿠폰 행사를 2016년 한해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속초-고성 경계면 바닷가에 있는 ‘바다정원’은 주말 하루 2,000명 이상이 다녀가는 관광명소로 유명하다. 넓은 백사장과 포토존이 많은 녹색 정원이 있는 바다정원은 이국적인 멋을 가진 곳으로 특히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1층은 베이커리카페, 2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 중이다.
바다정원 2층은 파스타를 전문으로 하는 레스토랑이다. 이곳에서 특히 눈을 끄는 메뉴는 KBS 생생정보에도 소개되었던 ‘물회파스타’이다.

물회 육수는 사과, 배, 양파, 파, 다시마 등을 넣고 3시간이상 끓여 만든 과일스톡과 천연 레몬을 사용하여 오랜 기간 숙성한 특제 초장소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자연에서 우러나온 깊이 있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신선한 활어를 제공하기 위하여 수족관을 별도로 운영한다. 물회에 들어가는 생선회는 주문이 들어오면 바로 잡아주기 때문에 신선한 회를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 물회가 파스타인 이유는 소면대신 파스타를 사용하고 양배추 대신 샐러드용 야채를 사용한다는 점에 있다”면서 “소면을 사용하지 않아 물회를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파스타가 회와 식감이 비슷하기 때문에 조화롭고 고급스럽다. 스푼으로 소스, 야채, 회를 동시에 떠먹는 방법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그 외에 홍게살을 듬뿍 넣은 홍게파스타도 물회파스타와 함께 이곳의 대표메뉴로 손꼽힌다. 속초는 홍게(붉은대게)의 주산지이기 때문에 홍게 타운이 조성되어 있을 정도이다.

파스타를 시키면 홍게살을 넣은 게딱지밥을 함께 준다. 주문한 파스타 소스와 비벼먹어도 맛있고, 후식으로 먹어도 손색이 없다. 모두 속초가 홍게의 주산지이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 가격은 모든 파스타가 15,000원이며 식전빵과 게딱지밥이 함께 제공된다.

한편, 바다정원은 베이커리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을 메뉴 하나당 1장씩 제공하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