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ADT캡스가 보안경비 부문에서 브랜드가치 1위를 독주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DT캡스는 올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도 95위로 첫 진입하며 보안경비 부문 대표 브랜드로서의 지위를 확고히 해 나가고 있다.
이밖에 고객센터 어플리케이션 출시, 순찰 알림 서비스 강화, 신규 고객 및 우수 고객 대상 별도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케어 프로그램을 기획, 운영 중에 있으며 사회공헌활동 등도 적극 전개해 나가며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한편 KT텔레캅은 BSTI 600.27점을 얻으며 부문 양강 브랜드와 큰 차이를 보이면 3위에 랭크됐다.
BSTI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각 부문별 대표 브랜드 900여 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BSTI 만점은 1000점이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