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업계 최초로 독자적인 특허 공법 적용
라벤더 워터와 아르간 오일이 촉촉한 피부 연출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을 15일 출시했다.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은 업계 최초로 CC 쿠션에 민트와 핑크, 바이올렛 3가지 컬러의 메이크업 베이스를 담은 신개념 멀티 아이템이다. 민트 컬러는 홍조와 잡티 커버에 효과적이며, 핑크 컬러는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준다. 바이올렛 컬러는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삼색 태극 문양의 디자인 쿠션에 에센스와 리퀴드 타입의 베이스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는 독자적인 특허 공법을 적용했다. 또한 내용물의 특징을 용기 케이스와 쿠션에 그대로 표현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더했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이 제품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하며,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여름철에도 여러 번 덧바르기에 부담이 없다. 가격은 1만8900원이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멀티 디자인 쿠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7일부터 3일간 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로 친구 소환 후 피부 트러블 고민과 함께 트리플 톤업 쿠션을 해시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정품을 증정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