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KT&G, 국내 슬림시장 판매 1위 ‘심플에이스’ 리뉴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KT&G, 국내 슬림시장 판매 1위 ‘심플에이스’ 리뉴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KT&G가 새 로고와 함께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단장한 ‘심플에이스(simple ACE)’ 3종을 2일 선보였다.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제품 전면에 다이아몬드 형태의 ‘simple ACE’ 로고를 부각시켰고, 기존 브라운 계열의 패키지 색감을 더욱 강조하면서 역동적인 패턴의 디자인을 구현했다. 기존 제품이 가진 풍부한 맛과 뛰어난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다.
심플에이스는 2004년부터 총 3종이 출시되며 현재까지 약 105억 개비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심플에이스는 국내 최초의 3중 튜브필터 등 차별화된 필터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깔끔한 맛과 단단한 필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정윤식 KT&G 슬림팀장은 “심플 브랜드는 국내 슬림담배 판매량의 40% 이상을 차지하며 부동의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다”며 “이번 리뉴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 되는 제품은 ‘심플에이스 1’, ‘심플에이스 비젼 3’, ‘심플에이스 5’ 3종이며 니코틴과 타르 함량은 기존과 동일하다. 가격 또한 종전처럼 갑당 4500원에 판매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