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혼다코리아는 지난 28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임직원 단합대회인 '올 혼다 데이'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천안 상록 리조트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40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임직원들은 '사람'에 집중하는 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향후 방향성과 개선책 등 대응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다짐하고 사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한편 혼다코리아의 이러한 노력은 압도적인 서비스 만족으로 나타나고 있다. 국내 시장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2015 자동차 연례 기획조사'에 따르면 혼다는 국산차와 수입차를 통틀어 A/S 만족도 1위로 선정됐다.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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