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한카드, 지식 공유 토크콘서트 '인생학교 서울' 개최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신한카드가 문화마케팅 브랜드인 'GREAT 시리즈'의 일환으로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신한카드 GREAT Talk는 더 지혜롭고 즐거운 삶을 살기 위해 일상의 다양한 고민들에 대한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해답을 찾아가는 지식공유 토크 프로그램이다.
신한카드는 '인생학교'와의 브랜드 협업을 통해 '신한카드 GREAT Talk with 인생학교 서울'을 시작한다. 베스트셀러 작가 알랭 드 보통이 런던에서 처음 시작한 '인생학교(The School Of Life)'는 성인들을 위한 학교이자 프로그램이다.

이번 콘서트의 진행자이자 인생학교 서울의 교장인 손미나 씨는 "항상 바쁘게 일과 학업에만 매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자기 자신에 대해서 좀 더 깊게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선물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인생학교 서울은 다음달 11일 오후 5시 마포아트센터에서 첫 선을 보인다. 첫 번째 주제는 '특별한 인간관계를 위한 일상의 지혜'다. 사회생활에서 부딪히는 여러 관계들을 통해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회인들을 위해 팝페라 테너 임형주와 함께 대인관계와 진실한 소통에 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연사들의 강연 컨텐츠는 신한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shinhancard)에도 공개되며 2030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트렌드와 이슈를 지속 발굴해 매번 새로운 주제와 질문으로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인생학교 서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좌석에 관계 없이 1인당 3만원이다. 신한카드로 결제 시 50%의 할인혜택이 적용돼 1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http://www.shinhancard.com)와 인생학교 서울 홈페이지(http://www.theschooloflife.com/seou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