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경기도의회 '경제민주화특위' 위원장에 김준현의원

최종수정 2016.05.19 09:19 기사입력 2016.05.19 09:19

댓글쓰기

경기도의회 경제민주화특별위원회는 18일 1차 회의를 갖고 위원장과 간사를 선출했다.

경기도의회 경제민주화특별위원회는 18일 1차 회의를 갖고 위원장과 간사를 선출했다.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의회 경제민주화특별위원회 위원장에 김준현 의원(더불어민주당ㆍ김포2)이 선출됐다.

도의회는 개인과 기업 모두에게 경제 양극화를 해소하고 광역 지방자치단체의 공적기능이 경제민주화를 위해 작동하도록 제도적, 재정적 관점에서 검토하고 대안을 모색하기 위해 경제민주화특별위원회를 최근 꾸렸다.

도의회는 18일 경제민주화 특위 1차 회의를 갖고 김 위원장을 선출한데 이어 간사로 김보라 의원(더불어민주당), 방성환 의원(새누리당)을 뽑았다.

김준현 위원장은 "경제민주화는 이제 중앙정부만의 몫이 아니라 우리 모두의 상생을 위한 미래의 디딤돌을 만드는 중차대한 사안"이라며 "균형있는 경제성장과 사회적가치 실현을 통한 경제주체 간 조화를 도모하기 위한 경제민주화를 실현하고 공정 기능이 경제부분에 있어서도 작동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