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NS홈쇼핑, 5월 맞이 '기아 올 뉴 쏘렌토' 경품 이벤트 진행

최종수정 2016.05.15 09:23 기사입력 2016.05.15 09:23

댓글쓰기

'기적의 단 하루' 테마 맞춰 통합 프로모션 선봬

NS홈쇼핑

NS홈쇼핑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NS홈쇼핑이 5월의 달을 맞아 풍성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NS홈쇼핑은 16~23일까지 가정의 달 기념 ‘5월의 기적’ 통합 프로모션 2탄으로 ‘기아자동차 올 뉴 쏘렌토’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기적의 단 하루!'라는 테마에 맞춰 총 3개 시리즈로 5월 한달동안 진행되는 5월의 기적 통합프로모션은 NS홈쇼핑 전 채널(TV홈쇼핑, 온라인몰, 모바일, 쇼핑북, TCOM연동형)에서 동시 진행되며 고객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통상적인 이벤트보다 파격적인 혜택이 제공된다.

‘5월의 기적’ 프로모션 2번째 시리즈는 16일 오전 6시부터 23일까지 NS홈쇼핑 전 채널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1명을 추첨해서 ‘올 뉴 쏘렌토 디젤 2.0 디럭스’를 증정한다. 올 뉴 쏘렌토는 국내는 물론 미국·캐나다 등 전세계적으로 SUV 부문 최고의 차로 꼽히며 기아자동차 대표 SUV 모델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자동차다.

NS홈쇼핑 전 채널 상품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NS몰 이벤트 게시판에서는 구매와 상관없이 1일 1회 응모가능하다. 당첨자 확인은 오는 24일 NS몰 홈페이지 (www.nsmall.com)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품은 현금 등 다른 상품으로 교환 및 중복 당첨이 불가하고, 제세공과금 및 탁송료, 등록비용, 추가 옵션, 보험료 등 기타 제반비용은 고객부담이다. 단, 상품 구매취소나 반품시 경품 증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NS 샵플러스 및 보험·렌탈·상조·여행서비스 등 일부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NS홈쇼핑은 유난히 선물 준비가 많은 가정의 달 5월에 다양한 기념일로 인해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이고 풍성한 혜택을 담은 ‘5월의 기적’ 통합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TV홈쇼핑과 NS몰 등 전 채널에서 가정의 달 선물로 인기 있는 브랜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최강 혜택까지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 “가족 여행이나 야외 나들이가 잦아진 5월 시즌 특성에 맞춰 SUV 부문 최고의 차로 손꼽히는 기아 올 뉴 쏘렌토를 기적 같은 최강 선물로 준비했다"며 “NS홈쇼핑 고객이 보내준 무한 사랑에 감사함을 전달하는데 부족함이 없도록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