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투썸플레이스·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디저트' 제품 선봬

최종수정 2016.04.29 09:32 기사입력 2016.04.29 09:32

댓글쓰기

투썸플레이스·뚜레쥬르, 가정의 달 맞아 '디저트' 제품 선봬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와 뚜레쥬르가 5월 가정의 달 시즌 제품들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디저트부터 따뜻한 가족을 연상시키는 일러스트 패키지의 다양한 제품까지 고루 만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투썸플레이스는 떠먹는 케이크 신제품과 남녀노소가 좋아할 만한 바나나맛 쉬폰 케이크 등 핫한 디저트 아이템들로 세련되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신제품 한입씩 떠먹는 스타일의 ‘떠먹는 딸기 레어치즈’는 딸기 퓨레와 치즈, 고소한 크럼블(바삭한 쿠키 덩어리)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지난해 플레이팅 디저트로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떠먹는 아이스박스’도 이번 시즌을 맞이해 홀케이크로 출시한다. 블랙 쿠키 사이사이 흡수된 치즈 크림 덕에 촉촉하고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뚜레쥬르는 수초이 작가가 가족을 주제로 그린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활용해 시즌 패키지 테마로 선보이며, 제품에 예쁜 조화 등을 적용해 다양한 구성으로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

대표 케이크 ‘러브 플라워’는 크림치즈를 샌드한 레드벨벳 케이크 위에 5월에 만발하는 작약을 조화로 장식해 계절감을 더했다. ‘감사의 카네이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대표적인 꽃 카네이션을 라즈베리 잼을 넣은 화이트 케이크에 조화로 장식해 케이크 자체로 감사의 마음을 대변하기 좋다. 롤케이크와 비누 카네이션을 세트로 묶은 ‘감사의 선물’, ‘홍삼양갱세트’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포함한 시즌 제품 100여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다. 가격도 권장소비자가 기준, 1만원 대의 롤케이크류 등부터 케이크 등 2만원 대 제품까지 다양하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