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땅끝마을에서 나만의 텃밭을 가꾸자”

최종수정 2016.04.20 12:56 기사입력 2016.04.20 12:56

댓글쓰기

"해남군, 땅끝황토나라테마촌 체험 텃밭 분양"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해남군(군수 박철환)은 다양한 재미와 즐거운 체험관광을 위해 땅끝황토나라테마촌에 체험농장 텃밭을 조성, 일반 분양한다.
체험농장으로 조성될 텃밭은 약 1,700㎡(500평) 면적으로 가구당 10.5㎡(1.5m×7m)를 선착순으로 분양할 계획이다.

텃밭을 분양받은 가족은 다양한 채소를 직접 재배할 수 있으며, 자주 방문하지 못한 가족을 위해 황토나라테마촌을 통해 땅작물의 성장, 관리상태 등을 분양자에게 제공하고, 수확한 작물을 분양받은 가족에게 직접 배송해 주는 서비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체험농장 텃밭 분양을 희망하는 가족은 땅끝 황토나라테마촌을 직접 방문해 여건을 확인한 후 신청해야 하며, 임대기간은 가족 당 1년이다.
땅끝마을 송호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땅끝황토나라테마촌은 숙박시설과 휴양시설이 완비돼 있고, 땅끝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위치로 해남의 새로운 힐링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는 명소이다.

텃밭 조성으로 주민들은 물론 해남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휴양 · 관광 · 체험의 다양한 즐거움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