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김진표후보 "사전투표 합시다"

최종수정 2018.08.14 22:17 기사입력 2016.04.08 10:21

댓글쓰기

김진표후보가 부인 신중희 여사와 함께 수원 곡선동주민센터에 마련된 사전투표소에서 투표를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더불어민주당 수원무 김진표 후보가 8일 대학생ㆍ청년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수원역 광장과 지하철에서 이색 사전투표 홍보를 펼쳤다.

김 후보는 이날 수원역 광장에서 이찬열, 백혜련, 김영진, 박광온 등 수원 5개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들과 함께 출근길 시민들을 상대로 전국 어디서나 9일까지 사전투표가 가능하다며 적극적인 투표독려에 나섰다.
특히 동물 마스코트 복장을 한 대학생과 청년 자원봉사자들은 ▲시대를 바꾸는 10분의 투자 ▲투표는 우리의 권리이지 말입니다 ▲투표는 의리 등 톡톡 튀는 문구와 춤사위 퍼포먼스로 시민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 후보는 "투표는 민주시민의 소중한 권리"라며 "선거일 바쁘신 분들은 가까운 사전투표소를 찾아 투표해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김 후보는 이어 분당선 연장선 지하철을 타고 수원역에서 수원시청까지 이동하면서 "이번 선거는 경제무능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며 "문제는 경제, 투표가 정답"이라고 투표독려운동을 펼쳤다.
김 후보는 이날 오전 부인 신중희 여사와 함께 곡선동주민센터에서 사전투표를 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