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제일제당,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캐릭터 종이 인형 들어 있어 색다른 재미
CJ제일제당,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CJ제일제당 쁘띠첼이 투니버스의 애니메이션 '파파독'의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과일젤리 제품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를 8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는 인기 애니메이션인 파파독의 캐릭터 디자인을 제품 포장에 접목시켰다. 5만개 한정으로 판매되며 쁘띠첼 과일젤리 6개와 파파독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종이 인형이 함께 들어있으며 밀감과 복숭아 맛 두 가지 종류다.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는 본격적인 나들이철이 시작되는 4월을 기점으로 과일젤리의 주 소비층인 아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다.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5880원이다.

김병규 CJ제일제당 쁘띠첼팀 팀장은 “국내 디저트와 애니메이션 시장에서 외국 제품과 콘텐츠 비중이 높은 가운데, 이번 한정판 출시는 국내 디저트 브랜드와 토종 애니메이션의 만남이라는 의미가 있다”며 “파파독이 최근 어린이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작품인 만큼, 친숙한 캐릭터를 활용한 쁘띠첼 파파독의 심쿵박스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파파독'은 어린이 채널 투니버스에서 제작한 작품으로 지난 2월부터 방영되고 있다. 아이들의 마음 속 부재중이던 아빠가 딸과 가장 친밀한 존재인 애완견 파파독으로 변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내용으로, 어린이 시청자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