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외식·커피 할인, 영화·e북 콘텐츠 무료 등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20·30대 직장인 특화 생활 서비스 T라이프를 6일 출시했다. 사진은 SK텔레콤 모델들이 서울 중구에 위치한 커피빈'에서 'T 라이프'의 커피 할인 혜택을 체험하는 모습.
[아시아경제 강희종 기자]SK텔레콤은 매일 특정 시간대에 외식·커피 할인, 영화·e북 콘텐츠 무료 등 다양한 생활 혜택을 제공하는 2030대 직장인 특화 생활 서비스 'T 라이프'를 6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 출근 시간에는 커피와 베이커리 할인, 점심에는 외식·쇼핑 할인, 퇴근 시간에는 레스토랑 할인이나 무료 영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식이다. 혜택은 하루 4번(오전 6시·10시, 오후 2시· 5시), 매일 업데이트된다.
T라이프 제휴처는 커피빈, 도미노피자, CU, BBQ, 롯데마트 온라인몰 등 총 17개로, 지속 확대될 예정이다. T라이프의 혜택을 메신저를 통해 다수의 지인들과 공유할수록 혜택 규모가 커지는 방식도 도입했다. 예를 들어, 피자 20% 할인 혜택을 지인 5명에게 공유하는 미션에 성공하면, 할인율이 50%로 올라가게 된다.
SK텔레콤은 T라이프를 출시 초기에는 스마트폰을 활발히 사용하는 계층인 20~30대 직장인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향후 다양한 연령· 계층별 특화 혜택을 확대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주지원 상품마케팅본부장은 "향후 T라이프를 SK텔레콤의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생활플랫폼 허브(Hub)'로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희종 기자 mindl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