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BMW 코리아, 올드카 고객 사연 응모 이벤트 실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0년 이상 된 BMW 차량 고객 대상 추억의 사연 공모
당첨 고객에게 BMW 드라이빙 센터 체험권 및 식사권, 호텔 숙박권 등 경품 증정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BMW 코리아는 20년 이상 된 BMW 차량의 소유 고객을 대상으로 사연을 공모하는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는 20년이 넘는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BMW의 모든 고객들과 지난 추억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오는 30일까지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 사이트(www.drbmw.co.kr/mybmwstory)에 BMW와의 추억에 대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응모 대상은 BMW 코리아 공식 딜러 판매 차량 중 1995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 소유 고객이다. 당첨자는 5월 18일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이번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 당첨 고객에게는 푸짐한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1등(1명) 당첨 고객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내 차량 전시와 전시 기간 BMW 뉴 7시리즈 대차, BMW 드라이빙 센터 프라이빗 이벤트, 제주 롯데 아트빌라스 2박 숙박권과 BMW 렌터카가 제공된다.

아울러 2등 당첨 고객(5명)에게는 BMW 럭셔리 다이닝 2인 식사권(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시그니처 메뉴와 BMW 뉴 7시리즈 리무진 서비스 제공), BMW 드라이빙 센터 어드벤스드 프로그램 이용권 2매와 테라쎄 레스토랑 식사권, 그랜드 하얏트 인천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3등 당첨 고객(50명)에게는 BMW 드라이빙 센터 어드벤스드 프로그램 이용권 2매와 테라쎄 레스토랑 식사권이 주어진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BMW 고객들의 지난 스토리는 한국 수입차의 역사라고 할 수 있다"며 "올드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금 BMW에 애정을 갖고 차량 관리를 꾸준히 해온 고객들과 올드카 애호가들에게도 의미 있는 이벤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마이 BMW 스토리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사이트와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로 문의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