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엡손, "창립 20주년 맞아 한글 슬로건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AD
원본보기 아이콘

2016 한국엡손 창립 20주년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릴레이 진행
캘리그래피 콘테스트 및 엡손 장기 고객 대상 이벤트 마련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국엡손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한글 슬로건을 공개했다.
한국엡손은 4일 글로벌 엡손 브랜드의 슬로건인 'Exceed Your Vision'을 우리 말로 전하기 위해 '상상을 앞지르다 감동을 이어가다'라는 한글 슬로건을 개발, 발표했다.

'고객의 기대와 상상을 넘어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한다'는 뜻을 가진 슬로건에는 엡손을 사랑해온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엡손의 기술력으로 놀라운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는 한국엡손의 비전이 담겼다.

창립 20주년을 맞아 캘리그래피 콘테스트, 장기 고객 사은행사 등을 개최한다. 한국엡손의 창립 20주년 기념 슬로건 '상상을 앞지르다, 감동을 이어가다'를 캘리그래피로 만들어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서 응모하는 형태로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콘테스트는 지난 1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된다.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선 작품은 6월10일 엡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장기간 엡손 제품을 사용 중이거나 엡손 제품과 얽힌 특별한 추억이 있는 우수 고객을 선정하는 '나는 엡소너(Epsoner)다!' 이벤트도 6월26일까지 엡손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엡손 정품 무한 복합기 L565', '던킨도너츠 맨해튼 드립 커피&도넛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엡소너로 선발된 당첨자는 한국엡손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고객 사은 기념행사에 초청된다.

시부사와 야스오 대표는 "지난 20년간 한국엡손을 아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며 소비자 친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국엡손은 상상을 앞지르는 놀라운 혁신 제품 및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위해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엡손은 지난 1996년에 설립돼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설립 후 국내 프로젝터 시장 점유율 1위, 정품 무한 잉크 프린터·복합기 판매 30만 대 돌파 등 기록을 세워오고 있다. 프린터는 물론 프로젝터 제품군에서도 비즈니스 시장을 주력으로 사업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