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년 브랜드 히스토리 담아낸 다양한 볼거리 눈길끌어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그레고리가 국내 공식 런칭을 기념해 자사 플래그쉽 스토어에서 브랜드 특별 전시 ‘The Heritage of Gregory’를 홍대에서 이틀간 진행됐다.
그레고리는 지난 1월 공식적으로 국내 런칭을 알린 후, 2월 말 홍대 메인거리에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했다. 지난 25일, 26일 이틀간 국내 런칭을 기념해 특별 브랜드 전시인 ‘The Heritage of Gregory’를 열었다.
그레고리 관계자는 “실내 암벽 등반을 체험하고 상품도 받아갈 수 있는 ‘그레고리 챌린지 룸(Gregory Challenge Room)’, 그레고리만의 독자적인 백팩 테크놀로지와 피팅법을 배울 수 있는 ‘그레고리 핏 센터(Gregory Fit Center)’ 등이 인기를 끌었다”고 말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