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동화기업, 기능성 프리미엄 PVC 바닥재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동화기업, 기능성 프리미엄 PVC 바닥재 신제품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동화기업 (대표 김홍진)은 PVC 바닥재 신제품 '자연리움 Mute 4.5'와 '자연리움 Soft 3.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동화기업의 PVC 바닥재 브랜드 '자연리움'은 목질 바닥재 시장을 선도해온 동화기업의 마루 패턴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제품이다. 나무를 그대로 잘라 옮긴 듯한 자연미를 느낄 수 있으며 자연과 하나 되는 주거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동화기업의 자연주의 감성을 담았다.
자연리움 시리즈는 신규 출시되는 자연리움 Mute 4.5(4.5mm), 자연리움 Soft 3.0(3.0mm), 지난해 8월 출시된 자연리움 일반형(1.8mm/2.2mm) 등 두께에 따라 총 3개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주거환경에 따른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혔다.

새롭게 출시한 자연리움 Mute 4.5는 차음 기능성 소재가 적용된 프리미엄 바닥재로 아이들이 뛰거나 청소기 미는 소리 등 실생활 소음을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자연리움 Soft 3.0은 고강도 쿠션층을 적용하여 보행감이 뛰어나며 무릎충격 완화에 우수하다.

또 자연리움 시리즈는 특수 UV 코팅처리를 하여 내구성 및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여 긁힘, 찍힘 등 외부 충격에 강하고 얼룩 저항이 우수하여 청소 및 유지·관리가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친환경 가소제 적용을 통해 새집증후군의 주원인인 포름알데히드ㆍ 휘발성유기화합물 (TVOC) ㆍ 톨루엔 등으로부터 안전하다.
동화기업 건장재 영업본부의 이길용 이사는 "자연리움의 차별화된 품질에 기능성을 더한 자연리움 Mute 4.5와 자연리움 Soft 3.0 제품은 층간 소음 등 문제의 대안이 될 것"이라며 "목질 바닥재 시장을 이끌어온 동화기업의 제품 우수성과 본사 직영 A/S 등 서비스 경쟁력을 바탕으로 동화기업은 PVC 바닥재 시장 트렌드를 주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