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컷오프’ 이종훈 의원 아들, 朴대통령·친박 겨냥 “일진 놀이하며 따돌림시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종훈 새누리당 의원 아들이 쓴 글. 사진 = 이종훈 의원 페이스북 캡처

이종훈 새누리당 의원 아들이 쓴 글. 사진 = 이종훈 의원 페이스북 캡처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태림 인턴기자] 새누리당 공천 심사에서 컷오프(공천배제)된 이종훈 의원(분당갑)의 아들이 박근혜 대통령과 친박 실세인 이한구 새누리당 공천관리위원장을 향해 비판했다.

15일 새누리당의 7차 공천심사 결과 발표 직후 이 의원의 아들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민주주의 국가의 집권 여당이 열심히 일하는 정치인을 아무 이유 없이 그저 자신들이 싫어한다는 이유만으로 자르지는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제가 틀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의원 아들은 “얼마 전 무한도전에서 ‘나쁜 기억 지우개’라는 주제로 학창시절 따돌림 당했던 이들에 대해서 보여주었다”며 “그걸 보자 눈물이 났다. 왜 착하고 열심히 일한 내 아버지는 법적으로 주어진 것보다 더 많은 권력을 탐내는 ‘그분& 패거리’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다는 이유만으로 따돌림 당하는 것인가”라고 호소했다.

이어 “국회의원의 자리는 개개인이 입법기관이며, 대한민국은 3권 분리가 되어있는 나라인데 제 눈에는 ㅇㅎㄱ 위원장이나 ‘그분’이나 친박 실세라는 분이나 모두 철없이 학교에서 일진 놀이하는 아이들로 보이기 시작했다”고 비판했다.

끝으로 이 의원의 아들은 “유승민 의원님과 함께 시작한 아버지의 싸움이 지금은 패배한 것처럼 보이겠지만 언젠가 대한민국 역사 속에 아버지는 적어도 국가를 위해 국민을 위해 일한 정치인으로 남으실 것이기 때문에 이미 이긴 싸움을 하는 거라고 생각한다”며 이 의원 차후 행보를 응원했다.
한편 이 의원은 유 의원 원내대표 시절 원대대변인을 지낸 유 의원의 최측근이다.




김태림 인턴기자 taelim1229@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