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풀무원건강생활, 먹는 화장품 ‘그린체 리뉴 에이큐’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천연원료로 만든 과학적 피부건강 항산화 레시피
풀무원건강생활, 먹는 화장품 ‘그린체 리뉴 에이큐’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건강생활은 진정한 피부 건강을 위해 피부 속부터 관리해주고 항산화도 돕는 천연원료의 2중 복합 건강기능식품 '그린체 리뉴 에이큐'를 14일 출시했다.

그린체 리뉴 에이큐는 미세먼지, 황사, 스트레스 등 피부에 자극적인 유해환경에서 피부 속까지 관리하고 싶은 여성을 위한 제품이다. 풀무원 로하스건강생활연구소에서 피부건강을 위한 다양한 천연 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만들었으며 하트 모양의 식물성 캡슐에 담았다.
주원료는 극한 환경인 사해에서 서식하는 두나리엘라에서 추출한 천연 베타카로틴(비타민A전구체)과 아마존의 파라다이스넛에서 추출한 천연 셀렌이다. 이 원료들은 상피세포의 성장과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다.

부원료 역시 모두 천연성분으로 녹조류인 헤마토코쿠스에서 추출한 아스타잔틴,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조류인 스피루리나, 검정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여성호르몬 이소플라본, 지중해의 올리브유 올레익산을 함유해 건강한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그린체 리뉴 에이큐는 매일 저녁 스킨 케어를 마무리하고 취침 전 1회 2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가격은 8만원(350mg X 84캡슐, 6주분)이다.
제품 출시 기념으로 그린체 공식 블로그에서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된다. 20일까지 댓글을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리뉴 에이큐 3주 체험 분을 증정한다.

김미현 그린체 제품 매니저는 “30대 이후 여성의 피부 재생주기인 6주간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피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봄철 고민되는 피부 관리를 겉만 아닌 속부터 챙겨 진정한 피부 봄날을 만드는데 도움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