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삼성전자, '갤럭시S7' 론칭 이벤트 'Touch ♥7' 실시

최종수정 2016.03.13 11:04 기사입력 2016.03.13 11:00

댓글쓰기


12~20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갤럭시S7' 체험 이벤트 진행
'Touch ♥7' 테마로 디자인, 카메라, 방수 기능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 운영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삼성전자 가 '갤럭시S7 엣지' 와 '갤럭시S7'의 국내 출시를 맞아 20일까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에서 체험 이벤트인 'Touch ♥7'을 진행한다.

Touch ♥7 이벤트는 숫자 7 형태의 제품 체험 공간과 바닥의 거대한 하트로 현장을 꾸몄으며 갤럭시S7의 새로운 기능을 충분히 체험해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해 이해하고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카메라 체험존'에서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와 F1.7 렌즈를 탑재해 어두운 환경에서 더욱 강한 갤럭시S7의 촬영 기능을 체험 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이 보유한 스마트폰과 갤럭시S7의 카메라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방수 체험존은 갤럭시S7을 물 속에 넣은 채로 셀피를 촬영하며 방수·방진 최고 등급인 IP68을 받은 갤럭시S7의 방수 기능을 경험 할 수 있다.
원형으로 구성된 '기어 360존'에서는 체험존 내부를 360도 영상으로 촬영해보는 이색 경험도 할 수 있으며 4D 시어터 존에서는 가상현실 헤드셋 '기어 VR'을 착용하고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한 짜릿한 체험도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Touch ♥7 론칭 이벤트는 테마파크를 연상케하는 흥미로운 체험 공간에서 소비자들이 갤럭시S7을 직접 보고 만지며 새로운 기능에 깊이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갤럭시S7의 특별한 기능들을 마음껏 체험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갤럭시S7 엣지, 갤럭시S7 론칭 이벤트 Touch ♥7는 마이크로 사이트 (www.samsung.com/sec/galaxys7)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