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더퍼스트터치, 창립 7주년 기념 '파격 할인'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유아용품 전문 기업 더퍼스트터치는 창립 7주년을 기념해 대표 브랜드인 페넬로페의 제품을 구매 시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페넬로페는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하다'를 모토로 유아용 기저귀와 물티슈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유아용품 시장에서 감각적인 디자인과 검증된 안전성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우수한 품질과 퀄리티로 독점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기부천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가수 션을 자사 전속모델로 기용하면서 다양한 사회 환원 활동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창립 기념 이벤트는 지난 2009년 창립 이래 꾸준한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기존 구매고객에게는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물티슈와 기저귀 선택을 고민하고 있는 신규 고객에게는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직접적인 혜택을 주기 위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준비한 것.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페넬로페 실키 슬림 기저귀는 소형 기준 44,900원에서 11,000원을 인하해 판매한다. 또한 새롭게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페넬로페 바이탈 릴리로즈 물티슈는 열 팩 기준 16,900원에서 14,900원으로 가격을 인하한다.

특히 베스트셀러인 2세대 두두세자린 캡형 휴대용 물티슈는 최대치인 50%대의 할인을 적용, 19,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기저귀와 물티슈 모두 기존 권장 소비자 가격에서 최소 20%에서 최대 50%까지 가격을 대폭 낮췄다. 이번 한정 특가 행사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각종 오픈 마켓 및 다양한 소셜 커머스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세희 이사는 "창사 이래 파격적인 행사로 많은 소비자들이 페넬로페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한편,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차별화 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연구 개발과 제품 개발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페넬로페는 내달 3일까지 게시판을 통한 응원 댓글 후기 이벤트를 별도로 진행 중이다. 제품을 구매한 이후 해당 쇼핑몰 게시판과 페넬로페 카카오스토리에 자사 제품을 구매한 후기나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더퍼스트터치의 공식 온라인 몰(http://www.penelope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