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스타일리시 첩보 액션 영화 '스푹스: MI5' 예매권 이벤트 진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모바일 게임 점유율 95%의 유저 커뮤니티 헝그리앱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스타일리시 첩보 액션 영화인 '스푹스: MI5'에 헝그리앱 회원들을 초대한다. '스푹스: MI5' 예매권 이벤트는 3월 4일(금)부터 3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4일(월) 발표한다.

'스푹스: MI5'는 지난 2002년부터 2011년까지 10년간 총 10개의 시즌을 진행하면서 전 세계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영국의 인기 드라마 '스푹스'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사상 최악의 1급 테러리스트를 놓치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영국 특수 정보국 MI5를 구하기 위한 전직 요원 '윌(키트 해링턴)'의 목숨을 건 미션을 그린 첩보 액션 영화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1급 테러리스트의 탈주를 눈앞에서 놓친 MI5의 위기를 보여주며 시작된다. 이에 MI5는 '윌'에게 사라진 '해리(피터 퍼스)' 국장과 테러리스트를 찾으라는 미션을 부여한다. 미션을 수행하던 '윌'은 MI5에 내부 스파이가 있다는 '해리' 국장의 말에 흔들리는 모습과 함께 사건을 파헤칠수록 진실과 거짓 사이에 혼란스러워하는 고뇌가 드러나 호기심을 더욱 고조시킨다. 여기에 런던 도심에 발생하는 폭탄 테러 장면과 오토바이 추격 신, '키트 해링턴'의 맨몸 액션은 스타일리시한 첩보 액션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스타일리시 첩보 액션 영화 '스푹스: MI5' 예매권 이벤트 진행
AD
원본보기 아이콘


당첨 인원은 30명으로 1인 2매, 총 60매의 티켓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 발표는 3월 14일(월)로 예정되어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헝그리앱 쪽지 및 문자가 발송된다.
응모 방법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의 이벤트 공지에서 '스푹스: MI5' 메인 예고편을 감상하고 지정 배너를 클릭해 관련 정보(이름, 헝그리앱ID, 연락처) 및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스푹스: MI5'는 오는 3월 17일 개봉 예정이며, 예매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이벤트 게시판 내 이벤트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