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참여만 해도 선물 증정, 해커스토익 수험생 관심 집중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게시글쓰기 이벤트

게시글쓰기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토익시험일을 맞아 해커스토익(www.Hackers.co.kr)에서 참여만 해도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토익 수험생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해커스토익 내 ‘토익 자유게시판’에서 진행하는 ‘게시글쓰기 이벤트’는 토익 관련 게시글 1건 작성 시에는 ‘2월 28일 토익 기출 100단어’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게시글 2건을 작성하면 ‘2월 28일 기출 분석 토익스타일’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2월 28일 기출 분석 토익스타일’은 2월 28일 토익시험을 완벽 분석한 자료집으로,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수록하고 있어 다음 토익시험 대비가 가능하다.
토익응시료 42,000원을 전액 지원하는 ‘토익점수 예측 이벤트’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2월 28일 토익시험에 응시한 후, 자신이 예측한 토익점수가 실제 점수와 정확히 일치할 경우에는 토익응시료 42,000원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점수를 정확히 예측하지 못하더라도 오차범위가 10점 이내라면 '해커스인강 토스/오픽 할인권'을 제공하며, 참여만 해도 '해커스인강 1만 원 수강권'을 받을 수 있어 매번 토익시험일마다 응시자들의 참여 열기가 뜨겁다. 해당 이벤트는 해커스토익 어플에서도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토익시험 직후에는 당일 시험에 응시한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총평 강의를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응시자들은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상세한 해설을 통해 당일 시험의 논란 문제에 대한 정답을 확인하고 궁금증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을 전망이다. 토익 총평 강의는 시험 전 해커스토익에서 ‘무료 문자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총평 업로드와 동시에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토익 문자알림 서비스 신청자에게는 '[세이임의 Lv.6 공략] 해커스 토익스피킹 스타트 [최신개정판] 인강 30% 할인 수강권'도 증정해 많은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