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토익 바뀐다...영단기, 신 토익 대비 교재 패키지 신청자 전원 무료로 쏜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외국어학원 1위 영단기, 신청자 전원에게 신 토익 대비 강좌, 모의고사, 자료집 무료 배포 이벤트

영단기

영단기

AD
원본보기 아이콘

5월부터 토익이 바뀐다는 소식에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막막해 하는 수험생들이 많은 가운데 한 영어교육업체에서 신토익 대비 토익 교재와 인강을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단기는 신 토익을 완벽하게 분석해 학습방법을 제시하는 토익교재 및 인강을 신청자 전원에게 무료로 배포하는 ‘신토익 패키지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단기에서 직접 제작한 ‘신토익 패키지’는 10년만에 바뀌는 토익 유형을 철저하게 분석해 수험생들을 위한 정보만을 담았다. 신청자 전원에게 ▲신 토익 완벽 분석 강좌 ▲신 토익 실전 모의고사 ▲신 토익 완벽분석 자료집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영단기 ‘신토익 패키지 0원 이벤트’는 토익 유형 변경에 꼼꼼하게 대비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단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토익 대비 교재 무료 배포 이벤트는 1월 18일까지 진행된다.

토익 개정 전 겨울방학 안에 토익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들에게는 영단기의 토익인강 ‘0원 환급반’에 주목해보자. 다른 토익 인강 환급반과는 달리 복잡한 인증 미션 없이 출석만 해도 수강료 100% 환급이 보장된다. 또, 토익 점수 달성 여부에 따라 최대 200%까지 환급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겨울방학 한정 이벤트로 친구와 함께하면 토익응시료를 지원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취준생이 뽑은 가장 선호하는 토익인강 사이트 1위(네이버카페 취업대학교 설문조사 결과) 영단기는 토익 수험생들을 위해 700제 토익 교재를 무료로 배포하는 등 토익, 토스, 오픽 등을 준비하는 응시생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2016년 토익 유형 변경 대비할 수 있는 ‘영단기 신 토익 패키지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영단기 홈페이지(www.engdan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