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공영홈쇼핑 임직원, 한달간 '일일 콜센터' 체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가 22일 임직원 콜센터 체험 과정인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고객의 전화를 응대하고 있다.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가 22일 임직원 콜센터 체험 과정인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에 참여해 직접 고객의 전화를 응대하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공영홈쇼핑이 고객 중심 문화 조성을 위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루동안 콜센터에서 직접 고객 전화를 응대하는 '반갑습니다, 고객님' 프로그램을 마련해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시행한다.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를 비롯한 전 임직원들은 체험 전 전화예절, 주문접수방법 등의 사전교육을 받고, 교육 후에는 상담원과 1대 1로 동석하는 방식으로 실전에 투입된다. 콜센터 근무 이후에는 각자 체험일지를 작성해 고객의 목소리를 업무에 반영하게 된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고객 서비스 마인드를 높이는 계기로 이 프로그램을 실시한다"며 "고객 입장을 헤아림과 동시에 콜센터 직원들의 고충도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