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비타민하우스, 약국 전용 고함량 신제품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연질캡슐 비타민D2000IU 4종 출시

연질캡슐 비타민D2000IU 4종 출시

AD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인들의 부족한 영양을 채울 신제품 4종 출시"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갑작스레 찾아온 따뜻한 봄바람에 기뻐했던 것도 잠시, 또다시 매서운 한파가 몰려왔다.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간절기, 무엇보다 추위에 움츠려 있던 신체에 활기를 불어넣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겨우내 긴 실내 활동으로 햇빛을 보기 어려웠던 현대인들은 비타민D 같은 영양소가 결핍되기 쉽고 스트레스로 인한 활성산소가 많아지기 때문에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C 등의 섭취가 요구된다.

대한민국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부족한 영양을 채울 약국 전용 고함량 신제품 바이탈리티C1000, 아쿠아 스피루리나, 프리미엄 아마씨유1000, 연질캡슐 비타민D2000IU 4종을 출시했다.

비타민하우스의 ‘바이탈리티C1000’은 비타민C의 산성을 알칼리성인 칼슘을 이용하여 중성화시킨 아스코르빈산칼슘 형태의 비타민C로 물에 잘 녹아 흡수가 용이하며 10% 수용액의 pH가 6.8~7.4인 중성화된 비타민C로 속이 편한 것이 장점이다.
비타민C 함량 1000mg으로 영양소기준치 대비 1000%를 함유하고 있으며 부원료로 자연추출 로즈힙추출물, 헤스페리딘, 루틴이 함유되었다. 바이탈리티 C1000은 비타민C와 칼슘의 결합 형태로써 칼슘 또한 1정당 105mg 함유되어 비타민C와 칼슘을 함께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아쿠아 스피루리나’는 청정자연을 품은 하와이산 원말을 100% 사용, 600m 해양심층수로 배양한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또 엄격한 해수냉각 건조방식을 이용, 짧은 시간에 건조하여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하였으며 1일 섭취량 당 엽록소를 40mg 함유한 프리미엄 스피루리나 제품이다. 항산화작용, 피부건강,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자연 그대로의 영양성분이 듬뿍 함유되어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건강증진 및 유지에 도움을 준다. 완전식품으로 산모나 어린아이가 먹어도 안전한 온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의 ‘프리미엄 아마씨유1000’은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한 저온압착공법을 이용하여 캐나다에서 생산된 100% 아마씨유를 사용한 제품으로, 1일 섭취량에 리놀렌산이 620mg 함유되어 있어 필수지방산 보충에 좋은 제품이다. 육류 위주의 회식과 식사가 많은 현대인, 인스턴트 식품의 섭취가 많은 청소년, 중금속 오염 없이 안전하게 필수지방산을 섭취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비타민하우스의 ‘연질캡슐 비타민D 2000IU’는 스위스산 오일 형태로 흡수율이 높은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으로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수적이며 체내활성이 높은 비타민D3(콜레칼시페롤)를 채택했다. 특히 1캡슐에 비타민D 2000IU뿐만 아니라 오메가-3 498mg(부원료)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점이다. 인공감미료와 인공향료, 인공색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엄격한 원료품질 기준에 의하여 선별된 프리미엄급 원료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비타민하우스의 고함량 제품은 비타민하우스 가맹약국 건강기능식품 코너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문의 = 1588-8529, www.vitamin-house.com


노해섭 기자 nogary@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