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강남 오피스텔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 분양 마감임박!!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 신논현 현대썬앤빌 주변 상권, 최고의 인프라구축으로 임대료, 시세 상승 프리미엄 상가오픈
- 황금골드라인 9호선 강남역, 신논현역 트리플 역세권 형성


현대썬앤빌

현대썬앤빌

AD
원본보기 아이콘

미국 금리 인상 압박이 높기는 하지만 2016년 오피스텔시장은 1억~2억원 정도의 여유자금을 활용해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얻고자 하는 투자자의 관심은 지속되고 있으며, 전문가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오피스텔 시장에 투자자 유입이 계속될 것으로 보고 있다.
게다가 2015년 말에 끝날 것 같았던 주택임대사업자의 취득세 및 재산세 혜택이 2018년도까지 연장되면서 갈 곳 잃은 자금이 오피스텔 시장으로 더욱 몰릴 것으로 보인다.

전문가들은 배후수요가 풍부한 입지와 좋은 교통여건 등을 우선적으로 체크하라고 조언하며 그것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한다.

이런 요소를 두루 갖춘 신논현 현대썬앤빌 ‘현대 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이 최근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었으며 오피스텔은 분양마감이 임박하였고, 탄탄한 인프라구축을 배경으로 프리미엄이 형성되는 상가가 드디어 분양진행중이다
지하철 9호선 개통이후 재건축으로 붐을 이루고 있는 반포일대에 반포래미안 아이파크,반포 푸르지오 써밋, 신반포자이가 분양가가 고공행진을 하고 있으며, 강남역에서 신논현역에 이르는 서울 ‘강남대로’ 상권의 가치가 국내상가 1번지인 서울 명동을 위협할 만큼 치솟고 있다. 또한, 강남대로에서 신논현역 인근이 명동보다 장기적으로 상권 성장 잠재력은 더 크다는 분석도 많다. 신논현역 상권은 교보타워 사거리를 중심으로 인구 유입이 점차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임대료와 시세가 동시에 오르고 있다.

이렇듯 신논현역 인근 상권이 성장하는 가운데 황금 골드라인 9호선 신논현역 초역세권에 ‘현대 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가칭 신논현 현대썬앤빌)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3-6 일대에 5개 타입, 총 311실로 구성될 예정이며, 강남지역에서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강남 교보타워 바로옆 지하 8층~지상 15층으로 공급된다.

신논현 현대썬앤빌은 지하철 9호선 신논현역과 불과 38m 떨어져 있고, 지하철 2호선과는 도보로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한 강남지역의 요지 가운데 으뜸으로 꼽힌다. 강남역은 상시 유동인구가 100만명에 달하며 강남교보타워 앞은 이 중에서도 유동인구가 약 40만명 수준이어서 오피스텔의 입지로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는 평가다.

최근 뱅뱅사거리에 분양한 강남 파라디아골드가 평당 2,300만원대에 분양중임에도 불구하고 ‘현대 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은 그보다 훨씬 저렴한 분양가 1800~2000만원대에 선착순 분양중이다 보니 강남에 투자를 생각한 투자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강남권은 강남역 효성해링턴타워, 강남 효성해링턴타워, 강남역 센트럴푸르지오, 강남역 푸르지오시티, 역삼역 푸르지오시티, 강남 아크로텔, 강남역 현대썬앤빌, 강남 쉐르빌 등 완판행진을 이어가며 불패신화를 이루었고 여기에 더불어 신논현역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이 다시 한번 분양완판 임박으로 강남 불패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2018년 하반기에는 9호선이 강동권역으로 확장 개통될 예정이며, 신분당선 2단계 공사가 끝나 시범운행 후 2016년 2월 개통예정이다. 또, 강남에서 신논현역을 거쳐 용산까지 가는 사업이 2016년 착공예정이고 지하철 2호선은 신분당선과 연계할 수 있어 강남교보타워 인근은 지하철 3개 노선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에 해당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차량 이용 시에도 인근의 반포IC를 통해 올림픽대로나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여 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주변지역은 강남역 인근의 삼성타운을 비롯한 대기업 사옥과 영화관, 병원, 터미널, 식당, 학원 등 생활에 필요한 편의시설들이 잘 갖춰져 있고 기본적인 임대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며 삼성타운 두배 규모의 롯데타운 개발계획(백화점, 호텔 컨벤션센터)은 5만명의 상주인구를 유입할 수 있는 호재로 투자자들의 손길이 끊이지 않는 지역이다.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김도연팀장은 “안전한 물건을 원하는 투자자들과 실입주자들이 수익형 강남부동산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입지, 교통, 생활환경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곳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런 조건을 고루 갖춘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이 투자자들을 만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썬앤빌 강남 더 인피닛’ 오피스텔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주고 있어 준공시점까지 들어가는 자금을 최소화 한 파격적인 계약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분양가나 자세한 상담은 대표전화를 통해서 가능하며 방문예약제로 전화예약이 필수다.

대표번호: 1688-1372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