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LG, 6강 PO 노리는 동부에 고춧가루…KT는 전자랜드 제압(종합)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LG 샤크 맥키식, 사진=KBL 제공

LG 샤크 맥키식, 사진=KBL 제공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가 갈길이 바쁜 원주 동부 프로미의 발목을 잡았다.

LG는 3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5~2016 KCC 프로농구 6라운드 홈경기에서 동부를 85-74로 이겼다. LG는 정규리그 3연승을 달린 동시에 홈 3연승에 성공했다. 18승 29패로 9위를 유지했다. 반면 동부는 4연패 수렁에 빠져 23승 24패로 6위 자리를 지켰지만 7위 부산 KT 소닉붐에게 쫓겼다.
LG는 샤크 맥키식(26)이 맹활약하면서 승리를 챙겼다. 샤크는 3점슛 다섯 개를 포함해 25점 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트로이 길렌워터(28)는 24점 9리바운드를 기록했다. 동부는 웬델 맥키네스(28)가 17점 7리바운드를 기록했지만 패배를 막지 못했다.

KT는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를 86-78로 이겼다. 3년 만에 KT 유니폼을 다시 입은 제스퍼 존슨(33)이 32점 13리바운드 더블더블을 기록하는 등 맹활약하며 KT에 승리를 안겼다.



김형민 기자 khm19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진스의 창조주' 민희진 대표는 누구[뉴스속 인물]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