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입육 도매전문 쇼핑몰 ‘미트서클’ 설맞이 최대 20% 할인 행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회원 모집 및 수입삼겹살 할인 행사 진행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수입육 온라인 유통 전문회사인 주식회사 지서클은 설맞이 할인행사를 1일부터 수입육 도매전문 쇼핑몰 ‘미트서클’ 서비스를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트서클은 불필요한 유통비용 및 과잉경쟁으로 인한 영업비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수입 축산물 유통업체가 모여서 수입축산물 시세와 물량에 대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신속한 배송 및 비용 절감을 위해 자체배송시스템을 개발, 운영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빠른 주문이 가능하도록 모바일 전용앱 미트서클 및 PC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는 미트서클 앱이나 PC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수입축산물의 품종별 등급별 가격을 조회함으로써 수입축산물의 국내유통 현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을 통해 필요한 물량을 주문할 수 있다. 미트서클은 직거래 유통을 통한 업계 최저가를 실현했으며, 자체배송시스템으로 배송시간을 최대한 단축했다.
특히 미트서클은 수입육 도매 거래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춘 전용앱을 통해 주문을 처리하고 고객센터와 1:1 대응이 가능한 전문상담원을 갖춘 콜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수입육 도매전문 쇼핑몰로써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설맞이 할인행사로 수입 삽겹살(독일산)은 A사 대비 20% 할인해 5900원·kg을 4900원·kg으로 가격할인, 수입우육 목심(호주산)은 B몰 대비 14% 할인해 1만1900원·kg을 1만400원·kg으로 1일부터 가격할인 제공한다.

이근부 지서클 대표는 “ 주 고객인 대형 음식점 및 소매 정육점, 급식업체 등은 매일매일 수입축산물의 시세를 확인하고 가정 적합한 등급의 제품을 주문하고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수입육을 공급받을 수 있다”라고 한다.

출범 초기 ‘미트서클’은 13개국 26개 브랜드의 고품질 수입육을 취급하고 있으며, 서울지역에 대한 당일 혹은 익일 배송을 실시하고 있다. 주말을 제외하고 오전 10시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배송이 가능하다. 향후 경기도 및 지방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