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지산리조트, '제8회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대회' 선수 모집

최종수정 2016.02.01 10:01 기사입력 2016.02.01 10:01

댓글쓰기

9일까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 통해 접수…14일 대회 진행
지산리조트, '제8회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대회' 선수 모집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경기 이천시에 위치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제8회 지산배 오픈스키 챕피언십 대회'에 앞서 9일까지 출전할 선수를 모집한다.

올해로 8회를 맞는 '지산배 오픈스키 챔피언십 대회'는 2009년부터 매년 진행된 국내 최대의 스키대회 중 하나로, 오는 14일 지산리조트 내 6번 슬로프에서 개최된다.
출전제한 없이 선수가 아닌 아마추어 스키어들도 본인의 기량을 최고의 설질에서 마음껏 발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바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9일 오후 6시까지 까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180명(남자 150명, 여자 30명)이 참가, 예선을 치르게 되며 참가비는 4만원이다.

대회 당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롱턴, 숏턴, 종합활강의 3가지 종목이 예선으로 진행되며, 본선은 예선을 통과한 선수들(남자 예선 80위 이내, 여자 예선 16위 이내)에 한해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대회전 기록경기를 통해 우승자가 가려질 예정이다.

대회 총 상금은 1250만원 규모로 일반부와 시니어부, 아마추어 부분으로 나누어 시상이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 뿐만 아니라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와 경품도 마련돼 있다. 경기 중 호응도에 따라 현장에서 즉석으로 스키장비, 스키복, 스키 용품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스키를 사랑하는 모든 스키어들의 축제로,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숨은 스키고수들의 멋진 활강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