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2016 아시아소비자대상]라네즈, 20년간 '워터 사이언스' 연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백화점화장품부문, 아모레퍼시픽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브랜드 라네즈는 모든 생명의 근원인 물이 젊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열쇠라는 믿음으로 수분 기술의 결정체인 워터 사이언스를 20년간 연구하고 수분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라네즈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에는 여성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브랜드의 가치관과 우수한 제품력, 나라별 상황에 맞는 마케팅을 그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피부를 정화해 아침 피부를 푹 잔 듯한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 집중 수분 수면 마스크다.

라네즈는 사회공헌활동에도 활발하다. 워터풀 쉐어링 캠페인은 물 부족 국가에 안전한 식수를 공급하고 생활환경을 개선시키는 라네즈의 사회 환원사업으로, 지난 2010년부터 말리를 비롯한 아프리카 지역 어린이들에게 생명의 물을 함께 나누는 뜻 깊은 활동을 펼쳤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